Ⅰ. 가정간편식(HMR) 산업 육성의 필요성
Ⅱ. 경제·인구·사회 등 환경변화
1. 대내외 여건
2. 기회요인
Ⅲ. 가정간편식(HMR)의 주요동향
1. 가정간편식(HMR)의 정책동향
2. 가정간편식(HMR)의 시장동향
3. 가정간편식(HMR)의 트렌드
Ⅳ. 가정간편식(HMR)의 특징 및 전북 현황
1. 개념 및 특징
2. 유통구조
3. 전라북도 가정간편식(HMR) 현황
Ⅴ. 전라북도 가정간편식(HMR) 산업의 선도를 위한 대응전략
1. 원재료 공급체계 및 산업화 지원
2. 혁신 유통 플랫폼 구축
3. 소비 및 신뢰 구축
1. 전북의 국제행사 유치 성과--------------------------2
2. 전북의 국제행사 개최 효과 지속적 확대방안 모색 필요----4
3. 국내외 국제기구 유치 현황 및 여건-------------------5
4. 전라북도 국제기구 유치 여건, 전략 -----------------11
5. 향후 추진 과제 ---------------------------------13
Ⅰ. 가정간편식(HMR) 산업 육성의 필요성
Ⅱ. 경제·인구·사회 등 환경변화
1. 대내외 여건
2. 기회요인
Ⅲ. 가정간편식(HMR)의 주요동향
1. 가정간편식(HMR)의 정책동향
2. 가정간편식(HMR)의 시장동향
3. 가정간편식(HMR)의 트렌드
Ⅳ. 가정간편식(HMR)의 특징 및 전북 현황
1. 개념 및 특징
2. 유통구조
3. 전라북도 가정간편식(HMR) 현황
Ⅴ. 전라북도 가정간편식(HMR) 산업의 선도를 위한 대응전략
1. 원재료 공급체계 및 산업화 지원
2. 혁신 유통 플랫폼 구축
3. 소비 및 신뢰 구축
1. 전북의 국제행사 유치 성과--------------------------2
2. 전북의 국제행사 개최 효과 지속적 확대방안 모색 필요----4
3. 국내외 국제기구 유치 현황 및 여건-------------------5
4. 전라북도 국제기구 유치 여건, 전략 -----------------11
5. 향후 추진 과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