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연구의 개요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2장 이론적 검토
1. 도시마케팅 개념
2. 도시마케팅 요소
3. 주요 사례
제3장 전북 대중국 도시마케팅 현황
1. 대외교류 분야
2. 역사문화관광 분야
3. 농식품 분야
제4장 중국 수요 기반 마케팅 과제
1. 중국 수요 분석
2. 대 중국 마케팅 과제
제5장 전라북도 대 중국 도시마케팅 방안
1. 목표 및 전략
2. 도시마케팅 추진과제
제6장 결론
참고문헌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 필요성 및 내용
제2절 연구방법 및 절차
제3절 연구의 제한점
제2장 아동학대 예방 및 보호체계에 대한 이론적 고찰
제1절 아동학대의 이해
제2절 아동학대 관련법 및 최근 정책동향
제3절 아동학대 사건 처리과정 및 협력기관
제4절 국내·외 아동학대 예방 및 보호체계 사례분석
제3장 전북 아동학대 관련 자원현황 및 지역사회 특성
제1절 전북 아동학대 관련 자원 현황
제2절 전북 아동학대 관련 지역사회 특성
제3절 소결
제4장 전북 아동학대 현황 및 예방·보호체계 진단
제1절 아동학대 발생현황 및 특성
제2절 아동학대 예방 및 보호체계 진단
제3절 소결
제5장 전북 아동학대 예방 및 보호체계 강화방안
제1절 주요결과 및 논의
제2절 아동학대 예방 및 보호체계 강화를 위한 정책방향 및 세부사업
참고문헌